부모가 되면 아이들을 잘 키우고 싶습니다. 잘하고 싶은 의욕은 있지만 자꾸 남들이 하는것을 따라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아이의 꿈과 목표와는 상관 없이 계획을 세우고 몰아세웠던 것은 아닐까?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건 학습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공부하는 진짜 이유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와와학습코칭센터는 둥지 시스템이라는 독특한 환경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키워줍니다.
이주원 테스트온 교육연구소 소장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와와학습코칭센터 둥지 시스템은 아이들의 자기주도적 공부습관을 형성하는데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으로 아이들이 둘러싸여 있는 집중형 구조이기 때문에 선생님 동선 안에서,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적절한 긴장감을 줍니다. 이러한 공간 시스템은 효과적인 자기주도 학습을 이끌어내게 됩니다. 다른 친구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서 긍정적인 학습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이 분위기는 자연스럽게 학습 동기로 이어져 스스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합니다. 아이들은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선택하고 공부하여 자기 주도적 학습자로 성장하게 됩니다.”
특히 와와학습코칭센터 선생님들은 코치라 불리는 코칭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치는 아이의 강점에 집중하고 잠재력을 찾아내서 아이 스스로가 에너지를 공부에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들의 학습 속도와 이해력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일대일로 맞춰진 교육 시스템은 아이의 자신감을 상승시켜 줍니다.